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연결은?

오늘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린나이의 경우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오븐, 보일러, 온수기, 유선 각방제어시스템, 가스빨래건조기, 생활가전 및 계절가전, 가스자동밥솥, 그릴, 튀김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어요.


썸네일린나이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센터는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어서 가까운 위치에 해당하는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 부산의 경우 북부산 cs센터, 동부산 cs센터가 있어요.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필요한 경우 방문 하셔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 as접수 및 문의는 1번, 제품 구입문의는 2번 as 접수의 건의 보일러, 가스레인지, 식기세척기 기타 등을 선택 하신 후에 상담원 연결을 바로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셔서 이용 하시면됩니다.





그외에 as/상담 접수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as/상담 접수를 선택 하셔서 바로 접수, 수정 또는 취소를 할 수 있어요. 따로 로그인 과정 필요 없이 접수 조회를 통해서 접수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메모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 확인인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확인 방법은?

상단에 보시면 바로 설명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하는 제품을 선택 하시고 상세 제품명을 확인 하면 설명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열기, 저장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컴퓨터에 아크로뱃 리더 설치 되어 있는 경우만 다운로드가 가능 하기 때문에 설치 후에 설명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보일러 선택 하면 3가지 종류로 나뉘는걸 확인 할 수 있어요. 그 중 설치 되어 있는 모델명을 확인 해서 해당 제품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생긴 모양이 비슷하긴 하나 제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꼭 제품명을 한번더 확인 할 필요가 있어요.